2017.08.23 (수)

신상품

“이마트 피코크 홍삼정 투엑스로 건강 챙기세요”


[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이마트가 프리미엄급 홍삼제품 ‘피코크 홍삼정투엑스2X’를 출시했다.


피코크 홍삼정투엑스2X는 이마트 ‘국산의 힘 프로젝트(Power of local foods)’를 통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상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이마트 ‘피코크’(PEACACK)팀과 전통 자연기법으로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을 극대화 시킨 수제홍삼을 제조하는 ‘강개상인’ 홍삼(삼흥, 대표 윤청광)이 함께 만들었다.


이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고유의 특징을 결정짓는 주요 홍삼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Rb1+Rg3)가 12mg/g으로 타사보다 2배정도 높은 홍삼성분이 고함유된 프리미엄급 홍삼제품이다.    


또한 강개상인 홍삼만이 고수하고 있는 70여일 간의 자연전통건조방식(태양건조, 초겨울 서리맞힘, 해풍건조, 황토방건조)을 통해 제조된 제품으로, 프리미엄급 홍삼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했다. 


포장은 대한민국 전통건강식품을 대표하는 홍삼 제품에 맞게 전통적인 항아리 형태로 만들어 전통성과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았다는 자부심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마트 피코크 홍삼정투엑스2X(200g)는 이마트 및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