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0 (목)

신상품

<푸드투데이's pick> CJ푸드빌 빕스, 잠바주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 빕스, 가정간편식 폭립 2종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인기메뉴 폭립을 가정간편식으로 전 매장 출시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빕스(VIPS)는 트렌드를 앞서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세계 유명 푸드마켓을 모티브로 각국의 대표요리를 제공하는 ’월드푸드마켓’ 테마로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스테이크, 연어, 치킨, 스시 등 빕스의 다양한 인기 메뉴 중 특히 폭립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선호하는 메뉴로 첫 손에 꼽힌다.


회사측은 ‘빕스의 폭립을 집이나 야외에서도 먹고 싶다’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3개 매장에서 먼저 출시했다고 밝혔다. 약 2주간 운영 결과 고객 반응이 매출 예상치의 2배를 웃돌 정도로 좋아 10일 전국 매장에 모두 출시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빕스 가정간편식용 폭립은 부드러운 살코기가 두툼하게 붙어있는 점이 특징으로 총 2종을 판매한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은 자스민향을 더한 달콤한 빕스만의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빕스의 주력 메뉴이며, ‘스파이시 바비큐 폭립’은 특제 스파이시 소스를 입혀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잠바주스, 자두 음료 3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자두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두 주스 ▲자두 요거트 ▲크리미 자두 크러셔로 7~8월이 제철인 생자두를 활용해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선보인다.


‘자두주스’는 자두를 생과일 그대로 매장에서 갈아 과일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자두 요거트’는 상큼한 자두에 요거트를 넣어 진한 풍미를 더했다. ‘크리미 자두 크러셔’는 자두 과육에 우유와 얼음을 함께 블렌딩해 얼음이 아삭아삭 씹히는 슬러시 타입의 음료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수분과 비타민C가 풍부한 자두는 특히 여름이 제철이라 맛 좋고 영양도 풍부해 여름철 음료로 즐기기 좋다”며 “연일 무더운 날씨에 자두 음료로 갈증 해소는 물론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