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여의도IFC점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1일 여의도에 매장을 연다.


더플레이스는 ‘블랙 모짜볼’, ‘폭탄 피자’ 등 감각적인 메뉴와 패션∙미식의 도시인 밀라노의 감성을 녹여낸 인테리어로 젊은층에게 높은 평가를 받으며 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판교 현대백화점점, 서울스퀘어점 등 외식과 쇼핑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 밀집하는 장소에서 트렌디한 맛과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만 8개 매장을 새로 연 더플레이스가 서울의 대표 복합쇼핑몰인 여의도 IFC몰에도 선보이며 성장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여의도 IFC몰 지하 1층에 자리잡은 ‘더플레이스 여의도IFC점’은 이 지점만의 특별메뉴와 코스요리를 운영한다. 더플레이스는 이를 통해 ‘트렌디한 이탈리안 = 더플레이스’라는 브랜드의 독창성을 확실히 알릴 계획이다.


여의도IFC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메뉴는 ‘어란파스타’와 ‘비프 라구 리조또’다. 또한 런치와 디너로 나눠 스프,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더플레이스는 파스타와 피자 등 이탈리안 대표 음식은 물론 스테이크와 디저트까지 맛이 빼어난 공간으로 여의도IFC점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도심 한복판인 여의도의 복합쇼핑몰에서 연인이나 친구와 오붓한 식사를 하고 싶을 때는 물론 완벽한 비즈니스 식사까지 두루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여의도에서 만족스러운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지 못했다면 더플레이스가 그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