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수분 히어로 2017'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포카리스웨트 수분 히어로 2017'을 진행한다.


'포카리스웨트 수분 히어로 2017'은 생활 속 수분섭취에 대한 의미를 알리고 열사병·일사병·탈수 등의 여름철 온열질환 위험으로부터 소비자들을 구한다는 컨셉으로, 건강한 여름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된 시즌 캠페인이다.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폭염에 노출된 상황을 온·오프라인으로 설정해 각 상황에 맞는 대상·장소에 대해 음료지원 등의 봉사활동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북지역 등 국내 불볕더위지역으로 알려진 지역 내 장·노년층 및 농어업계 주민 △폭염 시 온열질환에 노출될 위험이 가장 큰 건설현장 근로자 등을 찾아 건강상식과 체조 등을 알리고 포카리스웨트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져는 "폭염으로 인한 열사병 피해가 속출하는 상황에서 열사병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무엇보다 적절한 수분 보충을 통해 체내 수분과 전해질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라며 “포카리스웨트는 국내 1위 이온음료로서 국민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소비자와 보다 가까운 접점을 찾고 다가설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