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우유, 오가닉 콜드브루 출시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유기농 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 ‘오가닉 콜드브루’의 출시를 기념해‘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소문내기 이벤트’는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게시된 4종의 이미지를 내려 받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는 이벤트로, 등록한 URL과 경품을 받을 개인정보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 된다.
 
4종의 이미지를 모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330명에게는 유기농드립커피 1세트(3개입)와 오가닉 콜드브루 1세트(5개입)를, 470명에게는 오가닉 콜드브루 1세트(5개입)를 증정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4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오가닉 콜드브루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RTD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점점 더 고급화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오가닉 콜드브루는 프리미엄 유기농 원두만의 건강함과 깊은 풍미로 차별화된 품질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가닉 콜드브루’는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3년 이상 유기비료로 재배한 ‘콜롬비아’원두와 ‘에티오피아’ 원두를 적정 비율로 블렌딩한 것이 특징으로, 저온에서 느리게 원두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을 통해 원두 고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400원(330ml)이며, 편의점 및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