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24 (월)

신상품

<푸드투데이's pick>하림 '닭가슴살 삼계탕 2종' '삼계죽'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혼밥족과 1~2인 가구를 위해 저지방 ·고단백 닭가슴살을 사용해 맛과 영양은 살리면서 조리와 섭취의 간편성을 높인 '닭가슴살 삼계탕' 2종과 '삼계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삼계탕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살리면서, 고단백 저지방 닭가슴살로 만들어 칼로리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일일이 뼈를 발라내는 번거로움이 없을 뿐더러,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완성돼 혼밥족이나 1~2인 가구도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하림 '닭가슴살 삼계탕'은 국내산 수삼 한 뿌리와 닭가슴살을 통째로 넣었으며, 찹쌀과 마늘, 대추 등을 넣고 푹 끓여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다. 전자레인지에 조리 가능한 용기에1인분씩 포장하여, 무더위에 불 앞에서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 하림 '닭가슴살 삼계탕'은 냉장과 냉동 제품 2가지로 출시되며, 냉장 보관용 '바로 먹는 닭가슴살 삼계탕'은 전자레인지에 4분(700W), 냉동 보관용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 삼계탕'은 전자레인지 10분(700W)만 가열하면 영양만점 보양식이 완성된다.
 
하림 '삼계죽'은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을 진하게 끓여낸 닭육수와 함께 끓여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스팀살균 방식으로 일반 진공포장 레토르트 제품에 비해 뛰어난 맛과 향을 자랑한다.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1,000W)~3분(700W) 가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혼밥족이나 바쁜 직장인의 아침 대용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하림 '닭가슴살 삼계탕'은 CU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며, 하림 '삼계죽'은 오는 25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하림 박준호 육가공 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제대로 된 보양식을 챙겨먹기 힘든 혼밥족과 1~2인 가구를 위해 저지방·고단백 닭가슴살로 맛과 영양은 살리면서, 조리와 섭취의 간편성을 높인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하림의 간편 보양식 제품으로 지친 체력을 보충해 건강한 여름을 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