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건식투데이 2017 여름호' 발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국내 외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회원사 간 원활한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협회지 ‘건식투데이 2017 여름호’를 발간했다.
 
이번 여름호는 지난 5월 서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건강기능식품 단체인 국제식이보충제연맹(IADSA)의 2017년 연례회의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IADSA의 전무이사인 사이먼 페트먼(Simon Pettman)과의 인터뷰 내용과 중국·인도·캐나다 등 성장잠재력이 큰 시장의 정책 동향을 자세히 실어 해외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회원사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 박선희 식품기준기획관과의 인터뷰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재평가 등 국내 식품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주요 정책 방향에 대해 들어봤다. 더불어 협회 부설 기관인 한국기능식품연구원의 미생물분석팀 장정순 팀장을 만나, 식품 내 미생물의 안전성과 유익성을 완벽하게 분석해내는 연구 노하우를 알아봤다.
 
회원사 소개코너에서는 뉴트리의 김도언 대표와의 인터뷰와 바이오일레븐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함으로써 회원사 간 이해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블루베리 활용 레시피, 배우 박성웅과의 인터뷰 등을 수록해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김수창 전무는 “건식투데이는 2012년 첫 발간 이후로 회원사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어오고 있는 협회의 대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회원사 간 소통을 강화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