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연세생활건강, 비타민하우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스틱형 '제중원 홍삼정 골드'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CEO 홍복기)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홍삼정 ‘제중원 홍삼정 골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제중원 홍삼정 골드는 스틱포장형태로 휴대가 쉽고, 액상으로 섭취도 간편하다. 홍삼 중에서도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6년근 홍삼농축액을 사용해 하루에 1포로 홍삼의 사포닌 및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직장인 등 젊은층을 타깃으로 제중원 홍삼정 골드를 출시했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기능이 탁월한 제품으로 무더위에 지친 체력을 보충하거나, 피로회복에 적합하다.
 
제중원 홍삼정 골드는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공식쇼핑몰인 연세샵과 오픈마켓인 11번가, G마켓, 소셜커머스 위메프,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판매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0포 1세트에 8만8000원이다.
 

■비타민하우스, 건강기능식 ‘플레이틴 알파’ 3종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가 플레이틴의 두번째 시리즈로 다이어트, 피부미용, 근육강화 기능성을 각각 갖춘 ‘플레이틴 알파’ 3종을 17일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가 지난 5월 선보인 식사대용식 ‘플레이틴’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플레이틴 알파’ 3종은 다이어트(카테킨 다이어트), 피부미용(헬시 스킨), 근육강화 및 단백질보충(파워 프로틴)의 기능성을 각각 갖춰 필요에 맞는 영양을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들 제품은 기존 ‘플레이틴’ 병 제품(1세트 10병/5가지 맛)과 함께 섭취하면 효과가 배가돼 완벽한 한끼를 대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틴 알파’는 현대인들의 관심이 특별히 높은 다이어트, 피부미용, 근육강화 및 단백질보충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각 제품에 필요 성분을 대거 함유했다.
 
우선, 다이어트용인 '카테킨 다이어트'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인 녹차추출물(카테킨)과 부원료로 가르시니아,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을 함유해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준다.
 
피부미용 제품인 '헬시 스킨'은 피부건강 기능성 원료인 클로렐라를 비롯해 부원료로 양태반, 비오틴, 단백질 2종, 식이섬유 등을 함유함으로써 여름철 건강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된다.
 
근육강화와 단백질보충을 위한 '파워 프로틴'은 단백질의 기능성을 위한 필수 규격을 충족하는 단백질 함량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근육의 생성과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각 1박스 10포로 구성돼 있으며 CJ오쇼핑, GS샵 등 종합몰을 비롯해 G마켓,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의 모든 채널과 비타민하우스 건강전문쇼핑몰인 ‘VH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