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범수&소다남매, 농심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얼굴에 선정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농심켈로그가 6일 새롭게 출시한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의 모델로 배우 이범수와 그의 자녀 소을∙다을 남매를 발탁했다.


농심켈로그는 “방송을 통해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 온 이범수 가족이 영양이 풍부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의 특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선정의 취지를 전했다. 이범수와 소다 남매가 지닌 건강하고 긍정적인 매력 이 켈로그 시리얼과 좋은 궁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고소하고 영양까지 가득한 시리얼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라며, "이범수씨와 소다남매가 광고 영상을 통해 화목하고 단란한 가족의 풍요로운 아침식사를 자연스럽고 행복하게 그려낸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이범수는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담백하고 고소해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영양도 풍부하게 함유돼 아이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아내의 걱정도 덜어줄 수 있을 것 같다"며 "맛있는 시리얼을 먹으며 아이들과 재미있게 촬영을 할 수 있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