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네츄럴굿띵스 제품 구입하면 사차인치 오일이 무료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네츄럴굿띵스(NGT)가 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자사의 비타민 10종이나 차가버섯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사차인치 오일 250ml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여름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여름철에 꼭 필요한 오메가3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사차인치 오일이 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오메가3 등의 우수한 효능을 적극 알리기 위해 네츄럴굿띵스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회사 공식 홈페이지나 CJ, GS, 신세계, 현대,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 등 주요 종합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이외에도 11번가, G마켓, 옥션 등 국내 주요 오픈마켓에서도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네츄럴굿띵스는 자사의 퓨어라인 비타민 10종이나 3가지 구성의 차가버섯 제품을 구입할 경우 제품 1개당 모든 소비자들에게 사차인치 오일 250ml 1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즉, 비타민이나 차가버섯 제품을 3개 구입하면 사차인치 오일 250ml를 3병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사차인치 오일은 본품 주문 시 자동으로 포함되며 교환이나 환불은 되지 않는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슈퍼푸드’ 혹은 '오메가 끝판왕'으로도 불리는 사차인치 오일은 우리 몸의 내장지방을 줄여주고 혈관건강 관리에 효과적이다"라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이 계절에  꼭 필요한 사차인치 오일의 효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알고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