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프라이트,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아디다스 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트리트 컬처를 리드하는 아디다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은 매년 여름마다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는 스프라이트의 청량감과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브랜드 이미지를 독창적인 아트웍으로 표현해 음료 하나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은 스트리트 그래픽 아티스트가 작업에 참여, 도심 속 길거리를 액티브하게 표현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젊고 트렌디한 스프라이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아디다스의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 서비스 마이아디다스의 창조적 특성을 조화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 스프라이트를 상징하는 그린/블루 컬러와 아디다스 특유의 로고가 어우러져 자유로우면서도 스페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패키지는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느낌의 길거리를 표현한 ‘크리에이터’ 버전과 스프라이트 컬러의 아디다스 운동화가 형상화된 ‘마이아디다스’ 버전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각각 250ml 캔 제품과 500ml 페트 제품으로 나와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매년 여름마다 쿨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가슴 속까지 깨워주는 상쾌한 청량감을 전해온 스프라이트가 올해는 남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아디다스와 함께 최근 젊고 힙한 문화로 대변되는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외에도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스프라이트와 가슴 속까지 상쾌하게 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