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T 농식품유통교육원,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구축 과정' 신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 이하 교육원)은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진행하는 '고객만족경영 시스템 구축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고객만족이 기업 경영의 중요한 화두로 자리 잡은 지 오래이지만 이를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한 체계를 아직 마련하지 못한 농식품 기업을 위하여, 교육원은 각 기업이 ISO10002(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기반을 둔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고객만족도 제고와 경쟁력 강화를 돕고자 이 과정을 신설했다.

교육내용은 크게 △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구축 개요와 △ 리더십, △ 고객만족경영 체계, △ 고객만족경영 운영, 그리고 △ 성과관리로 구성돼 있으며 과목별 이론 강의 후 Case study와 워크시트 작성 등 실습과 발표, 피드백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마지막에 진행될 개별평가 및 이에 대한 환류는 교육 참가자들을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전문가가 되는 지름길로 안내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고객 상담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1만6000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수강할 수 있다.

교육은 경기도 수원시 소재 교육원에서 1박 2일에 걸쳐 총14시간동안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