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천지인 홍삼' 홈쇼핑 매진 행렬 이어간다...23일 현대홈쇼핑 방송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홈쇼핑을 통해 명품 홍삼 브랜드 ‘천지인’의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동원F&B는 오는 23일 오후 7시 35분부터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하루 한 포로 건강하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는 ‘천지인 홍삼정 데일리원’을 판매한다. ‘천지인 홍삼정 데일리원’은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100% 국내산 홍삼농축액 제품이다.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지인 홍삼정 데일리원’은 스틱 파우치에 하루 분량씩 개별 포장돼 있으며 한 포 10ml로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 10mg을 섭취할 수 있다. 총 180포 6달 분량을 19만8000원에 판매하며 주문 고객 전원에게 10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으며 지난 1차 방송 당시에는 전량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과 활력을 지킬 수 있는 프리미엄 홍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지인’은 지난 2007년 동원F&B가 출시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중장년, 여성, 어린이, 수험생 등을 위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출시해왔다. 홍삼정, 홍삼액, 홍삼절편 등을 비롯해 홍삼 분말을 캡슐에 담은 형태의 프리미엄 제품, ‘메가사포니아’를 선보이기도 했다.
 
‘천지인’의 홍삼 제품은 인삼농가와의 수매계약을 통해 제공받은 질 좋은 수삼으로 만든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인증을 받은 동원F&B의 홍삼 전문 제조공장에서 100% 자연 건조 공법으로 만들어져 더욱 깊이 있는 맛과 향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