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쌀가공품 개발.마케팅 전략 과정' 교육생 모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 이하 교육원)은 오는 7월 11일 경기도 수원시 소재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쌀 가공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쌀 가공식품산업을 둘러싼 국내외 여건, 산업현황을 파악하고 제품군별 가공적성과 중장기 산업전망 등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도움으로써 쌀 가공기업의 사업화 역량을 강화시키고자 개설한 과정이다.

교육내용은 크게 ‘쌀 가공식품산업의 이해와 전망’과 ‘쌀 가공식품 원료쌀의 가공적성’, ‘쌀 가공식품의 생산 및 마케팅전략’으로 구성돼 있다.
 
△ ‘쌀 가공식품산업의 이해와 전망’에서는 쌀 가공식품산업의 내외부 환경을 진단해본 후 관련 산업현황과 쌀 가공식품산업 발전방안 등에 대해 다루고 △ ‘쌀 가공식품 원료쌀의 가공적성’에서는 쌀 가공식품군별 가공적성 개선과 벼품종의 이해, 쌀 가공식품군별 원료쌀의 가공특성과 품질개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 ‘쌀 가공식품의 생산 및 마케팅전략’에서는 쌀 가공식품 제품군별 시장현황, 상품화 전략, 홍보 및 마케팅 여건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주요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식자재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1일 8시간 진행되는 이번 교육과정의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4천 원의 자부담금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전화 031-400-352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