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복음자리, 아기랑소곤소곤 부스와 즐기는 '맘앤베이비엑스포 꿀팁 추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유아 전용 간식 브랜드 복음자리가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Mom&Baby Expo)'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하고 박람회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산 KINTEX 제2 전시장에서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는 임신∙출산, 유아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 전시 및 체험 기회가 마련되어 육아맘이나 예비 부모들에게 유용할 전망이다.

특히 복음자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유아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고루 함유돼 있는 유아 전용 간식 라인 ‘아기랑 소곤소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이가 쥐고 먹기 편한 크기로 깨끗하게 손질해 영하의 온도에서 수분만 신속하게 제거하는 동결건조 공법으로 국내산 과일 고유의 형태와 맛을 유지한 간식 4종 제품과 과일과 야채를 혼합해 아이의 입맛에 맞춘 유아용 스무디 5종 등이다.

또한 '맘앤베이비엑스포(Mom&Baby Expo)' 참여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는 ‘박람회 참가 소문내기 이벤트’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뒤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 해 URL과 함께 참가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여름에 즐기기 좋은 복음자리 블랜딩티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먼저 들려야 할 방문 부스 선물는

복음자리의 아기랑 소곤소곤 부스를 방문하는 참여자 중 복음자리 홈페이지에 가입한 사람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1만5,000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고 인증샷 찍기 이벤트를 연다. 부스 내 포토 액자와 함께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쌀과자 1종과 스무디 1종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행사장을 찾는 시간이 오후라면 3시부터 단 30분간 진행되는 복음자리 ‘1+1 타임 세일’을 놓치지 말자.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유아 간식을 랜덤하게 지정해 구매할 수 있어 아이의 건강 간식을 선호하는 엄마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프리미엄 독일 감성 유모차인 예떼((JETTE) 부스를 찾아 상담하면 호주 프리미엄 스킨케어 포카우팜 미니어쳐 2종을 증정하고, 디럭스 유모차 구입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휴대용 유모차 지미2를 증정한다.

아기 베개, 라텍스 침구, 낮잠이불 세트 등을 선보이는 슬립스파 부스를 방문한 후 스토어찜 톡톡 친구 신청 시 일일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안심 세제 레드루트가 5종이상 구매 시 최대 45% 할인하고 전 세계 5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이유식기 비박스에서는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무료 입장.무료 셔틀버스 이용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Mom&Baby Expo)' 를 방문하기 전에 홈페이지 회원 가입하거나 신한고운맘/신한아이행복카드 소지자, 엄마와 어플 티켓 신청자 또는 만 12세 미만/60세 이상인 사람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잠실, 신도림, 합정 등 서울 주요 지점과 부천∙인천, 대화역에서 무료 서틀버스가 운영되며 차량 이용객들을 위한 주차공간도 넓게 준비되어 개인 사정에 따라 편리하게 다녀갈 수 있다.

전시장 내부에는 아이와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돼 있다. 전시장 좌우측 끝에는 수유실이 있어 아이를 위한 분유나 간식을 먹이기 좋고, 짐이 많은 엄마들을 위한 물품보관함도 이용 가능하다. 유모차 대여소가 있으므로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유모차를 들고 이동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카페테리아 공간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관람에 지친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넓게 제공된다. 복음자리의 아기랑 소곤소곤 부스는 놀이방 바로 앞에 있어 이동 시 편리하다.

한편, ‘진심의 작품’을 슬로건으로 하는 복음자리는 아이를 위한 영양과 맛을 고려해 맞춤 설계한 유아 간식 전문 브랜드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