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크레마 썸머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네스카페 크레마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스카페 크레마 썸머 이벤트’는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시원하게 네스카페 크레마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캠페인으로 오는 8월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오는 6월 17일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 홈플러스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스카페 크레마 체험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스카페 크레마 체험팩은 3월 출시된 신제품인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3개입)와 카라멜향 마키아토(3개입)로 구성됐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네스카페 페이스북을 통해 ‘오피스 브레이크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사무실 모습을 찍어 사연과 함께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개의 회사를 선정해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8월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네스카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스카페 크레마와 관련된 다채로운 주제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체험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0.8L)와 제휴해 300명 규모의 네스카페 크레마 체험단도 6월 말까지 모집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는 찬 물에도 잘 녹고 얼음이 녹아도 커피 맛이 진해 아이스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라며 “특히, 상반기 새롭게 선보인 카페라떼와 카라멜향 마키아토도 얼음을 활용하면 어디서나 간편하게 아이스로 음용할 수 있으니 각자 기호에 따라 선택해 네스카페 크레마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