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치킨, 전국 방방곡곡 추억 나르는 '굽카' 인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소비자들의 사연을 공모해 당첨자들에게 즉석 조리 시식차인 ‘굽카’를 출동시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4월부터 시작된 ‘굽카’는 학생, 직장인 등 자신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된 이벤트다. 지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직장을 방문해 응원했고 이번 달에는 첫 사회생활로 연일 바쁜 신입사원 사기 진작을 위해 회사에 방문해 응원하고 있다. 그 동안 경찰서, 하방마을, 중소기업, 대학교, 특성화고 등 전국 23곳에 굽카가 출동해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최근 ‘단짝' 친구와 '단짠' 굽네 갈비천왕 즐기자’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벤트에서 선정된 사연 중 선일이비즈니스고교 학생의 사연은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도 했다. 특성화 고등학교라 학기 초에 취업을 해 나가는 친구들이 많아 친구들이 취업 하기 전, 다 함께 갈비천왕을 먹고 힘내고 싶다는 내용이었다. 당첨된 해당 학교에는 굽카가 직접 방문해 굽네 갈비천왕을 전달하여, 사연 신청자와 친구들이 굽네치킨과 함께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전 스쿨 어택! 세상에서 제일 매운 치킨이 학교를 습격한다!’ 이벤트에서는 신청자의 학교에 새로 출시한 한정판 ‘굽네 익스트림 볼케이노’를 전달해, 극강의 매운맛의 리얼리티를 담은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사연의 주인공은 매운 치킨을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 마지막 학창 시절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 굽카 이벤트를 신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굽카 신청 이벤트는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매달 진행하고 있으며, 사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굽카를 출동시키고 있다. 매달 사연 중 하나는 동영상으로 촬영해 소중한 추억이 되도록 스케치 영상을 전달하기도 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치킨이 운영하는 굽카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즐겁고 맛있는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굽카는 굽네치킨만의 특별한 소통 창구가 돼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