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푸드, ‘라퀴진’ 체험단 100가족 모집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레스토랑 퀄리티의 훌륭한 요리를 구현한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라퀴진’의 체험단을 오는 28일까지 아줌마닷컴에서 모집한다.


프랑스어로 훌륭한 ‘요리’라는 뜻의 ‘라퀴진’은 레스토랑 등 전문점에서 인기가 높은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한 브랜드다. 롯데푸드는 지난 해부터 현재까지 함박스테이크, 로스트햄, 풀드포크, 리치 소시지, 오븐치킨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라퀴진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롯데푸드는 라퀴진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리기 위해 ‘아줌마닷컴’과 함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줌마닷컴은 회원수 118만명에 일평균 2만명이 방문하는 인기 기혼여성 커뮤니티다. 롯데푸드는 아줌마닷컴에서 총 100가족의 라퀴진 체험단을 선발해 ‘라퀴진 로스트햄’과 ‘라퀴진 풀드포크’ 제품을 제공한다.


‘라퀴진 로스트햄’은 오븐에서 185℃로 노릇하게 구워내 원물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형태와 깊은 맛을 살린 햄이다. ‘라퀴진 풀드포크’는 국내산 돼지고기 통살코기를 잘게 찢어 바비큐 소스로 양념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아줌마닷컴에서는 라퀴진 로스트햄과 풀드포크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레시피에 따라 햄스테이크, 풀드포크버거, 풀드포크라이스, 아보카도샐러드 등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히 만들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라퀴진은 간단한 조리만으로 가정에서 레스토랑 퀄리티의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라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라퀴진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