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3 (화)

식품

<푸드투데이's pick> 잠바주스, 배스킨라빈스, 미닛메이드, 굽네치킨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 잠바주스, ‘티-볼루션’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프리미엄 티(Tea)에 레몬에이드, 과일 등을 더한 티블렌딩 음료 ‘티-볼루션’(TEA-VOLUTION) 4종을 출시했다.


‘티-볼루션’은 차(茶)를 뜻하는 ‘티(Tea)’와 ‘혁신’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레볼루션(Revolution)’을 조합해 만든 제품명으로 차가 가진 ‘해독’과 ‘치유’의 속성에 과일의 ‘건강함’을 더한 신개념 음료다.


티-볼루션 4종은 ‘잉글리쉬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마테’, ‘잉글리쉬 리치 티’, ‘시트러스 마테’ 등이다.


‘잉글리쉬 레몬에이드’는 우려낸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와 레몬에이드를 혼합해 홍차 특유의 향미와 레몬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레몬에이드 마테’는 향긋한 레몬그라스와 마테를 섞은 레몬마테 티에 레몬에이드를 더해 청량감을 높였다. ‘잉글리쉬 리치 티’는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에 레몬과 열대과일 리치를 더해 이국적인 맛을 강조했다. ‘시트러스 마테’는 잘 우려낸 레몬마테 티에 자몽과 스피아민트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
 
잠바주스는 티-볼루션 4종 구매 시 각 제품이 갖고 있는 힐링 메시지와 효능이 적힌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웰빙과 티-톡스(Tea-Tox, 차를 통한 해독) 트렌드에 따라 올해 국내 차(茶) 시장 규모가 전년보다 1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등 차 음료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티-볼루션’을 티블렌딩 음료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육성하고, 잠바주스의 건강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스킨라빈스,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듬뿍 담은 아이스크림 디저트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을 출시한다.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은 쫄깃한 찹쌀떡 안에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시원한 열대과일 맛 아이스크림을 넣어 한입 크기로 만든 디저트다. 대표적인 열대과일의 맛을 살린 ‘망고’, 고소한 코코넛과 달콤한 메론이 만난 ‘코코넛 메론향’, 코코넛 샤베트에 파인애플 시럽을 더해 칵테일 맛을 살린 ‘피나콜라다’ 3종 1세트로 구성됐다.


또, 인기 애니메이션인 드림웍스 ‘마다가스카’의 펭귄 캐릭터가 적용된 패키지로 시선을 사로잡아, 전 연령층에서 고루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과 함께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 여름,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을 한입에 쏙 넣고 무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닛메이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사과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는 올해 초 선보인 청포도맛·유자맛의 인기에 힘입어 미닛메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남녀노소 사랑받는 사과 과즙에 탄산을 첨가해 상큼한 사과 특유의 맛과 입안에서 톡톡 튀는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살렸다.


패키지는 ‘미닛메이드가 짜릿해진다’는 컨셉을 살려 디자인됐다. 싱그러운 사과의 붉은 색을 담은 배경에 스파클링의 짜릿함을 표현하는 반짝이는 패턴을 넣었고, 싱그러운 사과 이미지를 담아 미닛메이드 스파클링만의 톡톡 튀는 상큼함을 강조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는 상큼한 맛을 찾게 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남녀노소 두루 좋아하는 사과 과즙과 톡 쏘는 스파클링의 조합으로 상큼짜릿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사과 과즙이 톡톡 터지는 상큼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과 함께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굽네몰’이 블랙페퍼의 은은하게 퍼지는 스파이시한 맛이 일품인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를 출시했다.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는 기존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의 마늘맛과 청양고추맛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맛으로, 입 안 한 가득 퍼지는 향긋한 블랙페퍼(흑후추)의 향이 닭가슴살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블랙페퍼의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과 은은한 페퍼향과 입맛을 더욱 돋구고 닭가슴살이 부드럽게 씹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는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 1+1에 구입할 수 있는 주간 특가를 16일까지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