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8 (목)

신상품

<푸드투데이's pick> 동원F&B, 길고양이 펫푸드 '러브투게더'

길고양이 펫푸드 통조림 출시...수익금 1% 고양이 보호단체 기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이마트의 ‘몰리스펫샵’과 함께 길고양이를 위한 착한 펫푸드 ‘러브투게더’를 출시했다.

 
‘러브투게더’는 티아민, 판토텐산 등 필수비타민 함량이 높은 참치붉은살로 만든 습식 펫푸드 통조림이다.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펫샵’에서 길고양이들을 위한 착한 상품을 개발을 하자는 제안으로 애묘용 습식캔 펫푸드 제조에 오랜 노하우를 지닌 동원F&B가 자사공장에서 직접 제조했다.
​동원F&B는 일본 고양이 펫푸드 1위 브랜드와 30여 년간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지난 2014년부터는 ‘뉴트리플랜’ 브랜드를 통해 국내 시장에도 직접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동원F&B와 몰리스펫샵은 ‘러브투게더’ 판매수익금의 1%를 한국고양이보호협회(KOPC)에 기부하며 해당 기부금은 길고양이 급식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과거보다 많이 진전됐지만, 주인에게 버림받고 거리를 헤매는 길고양이들은 매년 늘어나고 있다. 펫푸드 제조업체로서 동물들과 더불어 행복하게 사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러브투게더’는 이마트의 ‘몰리스펫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박스(160gx24입)에 2만268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