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자헛, 업계 최초 3만명 신메뉴 50% 할인 사전예약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 피자헛이 여름 신메뉴로 준비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6일부터 선착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의 신메뉴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선착순 3만 명에게 오는 16일에 출시될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반값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업계 최초로 신메뉴를 50% 이상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 눈길을 끈다.
 
피자헛의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두툼한 스테이크 토핑에 프리미엄 치즈를 듬뿍 얹어 치즈와 스테이크의 풍성한 풍미를 맛보는 것은 물론 포켓 스타일의 크런치 엣지 내부에 고구마 무스와 감자 무스를 절반씩 담아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피자헛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피자헛 온라인 홈페이지(www.pizzahut.co.kr)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http://www.ticketmonster.co.kr)에서 각각 운영되며, 6일(화) 오전 0시부터 전체 판매수량 3만 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6일(금) 신메뉴 론칭 당일 문자메시지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50% 할인 메시지가 전송되며, 쿠폰 발송 직후부터 피자헛 온라인 홈페이지와 피자헛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신청 시에는 결제 절차가 없으며, 쿠폰 사용 시에 50% 가격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직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제품으로 피자헛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테이크 토핑을 사용해 맛에 자신이 있는 만큼 업계 최초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라는 파격적인 시도를 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오감을 자극하는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신세계에 빠지길 바라며, 만족도가 높은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퀄리티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