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비비큐, 하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 비비큐, 가정의 달 '피크닉세트' 59%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나들이객 및 캠핑족들을 위해 부담없는 가격에 치킨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세트를 출시했다.

피크닉세트는 황금올리브 반반치킨(황금올리브 반마리 + 황금올리브 양념 반마리), 꼬꼬넛치킨(반마리), 포테이토, 콜라 1.25L 로 구성돼 있으며 59% 할인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비비큐 피크닉 세트는 내달 18일까지 판매하며 1588-9282 혹은 BBQ 홈페이지(www.bbq.co.kr)와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BBQ 윤경주 사장은“가정의 달을 맞아 홈파티를 즐기거나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이 다 함께 모여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하게 구성된 피크닉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하림 자연실록 '더 매콤한 카레맛 순살찜닭'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안동식 찜닭에 매콤한 맛의 빨간 카레를 더한 자연실록 ‘더 매콤한 카레맛 순살찜닭’ 제품을 출시했다.
 
하림 자연실록 ‘더 매콤한 카레맛 순살찜닭’은 지난 해 7월 출시한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의 인기에 힘입어 마련한 후속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맛에 대한 취향이 다양해짐에 따라 기존 간장 맛의 찜닭이 아닌 매콤한 카레 맛을 더해 차별화를 뒀다. 하림이 직접 연구 개발한 카레 찜닭 소스로 안동식 찜닭 양념에 카레 소스를 더해 이국적인 향과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노란색을 띄는 시중 카레 제품들과 달리 붉은색의 매콤한 소스로 소비자들의 식욕을 자극한다.
 
또한 100% 국내산 친환경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먹기 간편하도록 순살 닭고기만을 사용했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별다른 손질과정 없이 팬에 넣어 익히면 된다. 조리 시, 취향에 따라 각종 채소나 당면을 추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빠르고 간편하기만 한 가정간편식이 아닌 건강한 식재료로 맛의 수준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더 매콤한 카레맛 순살찜닭'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야외활동이 부쩍 늘어나는 요즘 가정에서 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일품요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딱 맞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 자연실록 ‘더 매콤한 카레맛 순살 찜닭’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단독 판매된다. 가격은 7000원 대.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