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준희, 매일유업 '브이플랜' 새 얼굴로 발탁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비타민 A∙C∙E가 함유된 ‘브이플랜’의 광고모델로 배우 고준희를 발탁하고, 영상 공개와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고준희가 나른하고 지치기 쉬운 오후 3시, 상큼한 과즙에 활력을 돕는 비타민 A∙C∙E가 더해져 생기를 주는 썬업 브이플랜을 추천하는 내용을 담았다. 평소 건강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매력으로 주목 받은 고준희는 광고 영상에서도 늘씬하면서도 탄탄함이 돋보이는 각선미를 드러내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


썬업 브이플랜은 당분 함량이 낮아 달지 않으면서도 수분 충전을 위한 가벼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과즙 음료이다. 비타민 A,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C  및 비타민 E와 엘더플라워 및 루이보스 허브가 더해져 수분 충전과 동시에 깔끔한 맛을 더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특히 100% 과일주스(자사 사과주스 기준) 대비 당 함량을 약 15% 낮추고, 칼로리는 25% 낮춰 건강을 위해 당과 칼로리는 신경 쓰지만 맛을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청사과&허브’와 ‘자몽&허브’ 두 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매일유업의 썬업 관계자는 “건강한 비타민과 상큼한 과즙으로 지친 몸에 깨끗한 생기를 더하는 브이플랜의 컨셉과 활기찬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지닌 고준희의 이미지가 잘 부합돼 지난해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제품 모델에 이어 신제품 광고 캠페인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평소 트렌디한 감각으로 2030 세대에게 지지를 받아온 라이프스타일 아이콘인 만큼 비타민과 허브, 과즙이 블렌딩 된 새로운 과즙음료인 브이플랜만의 차별점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