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가정의 달 구매 혜택 '사은행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약 20종의 선물세트 및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화애락’, ‘홍천웅’ 등 주요 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4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멤버스 포인트 5% 추가 적립 혜택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미세먼지, 황사 등 다양한 유해환경 속에서 건강의 중요성이 강조돼 올해 가정의 달 사은행사 테마를 ‘면역력’으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의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미세먼지로 인한 폐염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밝혀지면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홍삼농축액을 스틱 형태로 포장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1~3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했으며 홍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홍삼달임액’ 매출도 10% 이상 성장했다.

이번 사은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하며,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정관장 머그컵’을 증정하고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멤버스 포인트를 추가 적립 해준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면서 건강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며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정관장 홍삼을 선물해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