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트롤' 캐릭터 프로모션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던킨도너츠가 10000원 이상 구매 시 드림윅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트롤 가방고리 인형’을 2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롤 키링’은 ‘파피’, ‘브랜치’ 캐릭터 2종이다. 영화에서 ‘파피’는 긍정적인 성격의 트롤 왕국 공주, ‘브랜치’는 걱정많은 성격의 친구로 등장한다. 트롤 키링은 귀여운 디자인과 아담한 사이즈다.


프로모션은 영수증 1장당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인형 개별 구매는 불가능하다.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할 수 있으나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해피포인트는 제품 구매 금액의 0.5%가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 제품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되므로 구매를 원하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던킨도너츠는 트롤 캐릭터를 활용한 음료 ‘파피 레드 크러쉬’와 ‘브랜치 블루 크러쉬’ 2종도 15일부터 선보인다. 신제품은 각각 파피, 브랜치 캐릭터가 그려진 전용 슬리브와 스트로우를 사용했다. ‘파피 레드 크러쉬’는 붉은색 과육의 블러드 오렌지를 얼려 만든 레드큐브가 들어간 에이드로 진한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최근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는 트렌드에 맞춰 귀여운 요정 캐릭터 ‘트롤’을 이용한 가방고리 인형을 선보이게 됐다”며, “개성 만점에 활용도 높은 트롤 인형과 함께 상큼한 4월의 트롤 음료를 즐기며 산뜻한 봄날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