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동원F&B, 맘스터치, 고려은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 ‘발효과학 아침낫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100% 국산 콩을 24시간 저온 발효해 만든 ‘발효과학 아침낫또’를 출시했다.
 
‘발효과학 아침낫또’는 엄선한 국산 콩에 우수한 낫또균을 배양한 발효 제품이다. 24시간 저온 발효 과정을 거쳐 낫또 특유의 냄새가 적고 맛이 깊다. 간장소스와 겨자소스가 함께 들어있어 낫또에 섞어 먹으면 더욱 맛있다. 김이나 김치와도 잘 어울려 밥 반찬으로 제격이며 밥에 부어 덮밥으로 즐겨도 좋다.
 
낫또는 미국의 건강전문지가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다량의 발효균과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낫또 특유의 끈끈한 점액질에는 혈전용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낫또키나제 성분이 담겨있다.
 
동원F&B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앞으로도 낫또 시장의 성장세는 지속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낫또 신제품을 선보여 라인업을 확대하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발효과학 아침낫또’는 1팩당 45g이며, 6팩 묶음에 7980원이다.

 

■맘스터치, 사천식 매운맛 ‘불사치킨'

맘스터치(대표 정현식․해마로푸드서비스)가 이름만 들어도 매콤함이 느껴지는 ‘불사치킨’을 출시했다.
 
불사치킨너겟행사_아크릴신제품 불사치킨은 국내산 100% 닭고기에 사천식 매운 양념소스를 더한 중화풍 컨셉의 메뉴이다. 청양고추와 마늘은 한층 더 깊고 진한 매운맛을 내고 후추분태와 불향이 더해진 중화풍의 양념소스는 감칠맛을 주며 완벽한 조화를 이뤄낸다.
 
불사치킨과 함께 치킨 마니아들이 부위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불사텐더와 불사윙을 함께 출시,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보내줄 얼얼한 매운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가격은 불사치킨 한 마리 1만7000원, 반마리 9000원이다. 불사윙은 20조각 1만6000원/10조각 9500원, 불사텐더는 16조각 1만7000원/8조각 9500원/4조각 5000원.
 
맘스터치는 불사치킨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월 13일부터 5월 14일 약 한달 간 불사치킨 한마리(홀) 또는 불사텐더 16조각 또는 불사윙 20조각 주문 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할라피뇨너겟 4조각을 무료로 증정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불사치킨은 국내산 100% 닭고기와 화끈한 중화풍의 소스가 어우려져 맛있는 매운맛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며, “맘스터치가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신메뉴 불사치킨과 할라피뇨 너겟의 다양한 매운맛을 고루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려은단, 비타민C에 홍삼, 아연까지‘면역비타민’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비타민C에, 홍삼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추가한 ‘면역 비타민’을 출시했다.

대표적인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C는 활성산소종과 활성질소종 등을 제거하는 항산화 활성을 띄고있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등 인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리 조절 기능을 하며 인체에서 스스로 생성이 되지 않아 반드시 섭취를 통해 채워 줘야 한다.

또 홍삼에 들어 있는 사포닌은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 개선 및 기억력 개선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C, 홍삼과 함께 ‘면역비타민’에 함유된 아연은 정상적인 세포 분열과 면역 기능에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다.

고려은단 ‘면역비타민’은 엄격한 품질관리로 유명한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 업체 영국 DSM사에서 공급받는 영국산 비타민C에 100%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아연을 더해 한층 고급화된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비타민C의 경우 빛과 습기에 민감해 공기 중에 노출되면 산화하는 성질을 갖고 있어, 이를 방지하기 위해 고려은단 ‘면역비타민’은 알루미늄 포장으로 제품 패키지를 구성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한 정에 담아 효율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며 “평소 비타민 제품과 홍삼을 따로 섭취하던 고객에게 추천 할만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