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파리바게뜨, 일동후디스, 아웃백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 파리바게뜨, '요요마카롱' 4종


파리바게뜨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의 신개념 마카롱인 '요요마카롱'을 출시했다. '요요마카롱'이라는 이름은 제품 모양이 추억의 장난감인 ‘요요(yoyo)’를 연상시킨다는 점에 착안해 정해졌다.


‘요요마카롱’은 초코, 딸기, 유자, 녹차로 총 4종이다. '요요마카롱'은 파리바게뜨 직영점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프로모션 기간 동안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으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디저트 시장이 세분화됨에 따라 새로운 맛과 모양을 갖춘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 디저트를 응용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일동후디스, 유기농 과일 100% 퓨레 4종


산양분유, 트루맘 등 프리미엄 유아식 전문기업으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스파우트 파우치에 오직 유기농 과일로 만든 유아식 ‘아기밀 유기농 과일 퓨레100’ 4종(사과, 배·사과, 포도·사과, 종합과일)을 출시했다.


‘아기밀 유기농 과일 퓨레100’은 안전하고 신선한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진 안심 과일이유식이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오직 과일만을 갈아 만들어 맛과 영양, 식이섬유가 살아있으며 착향료, 착색료, 설탕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스파우트 파우치와 안전캡을 사용해 개봉이 용이하고, 외출 시에도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바로 먹일 수 있다.


‘아기밀 유기농 과일 퓨레100’은 과육이 살아있어 아기들의 씹는 연습을 도와주고, 혀의 미각세포와 뇌세포 발달은 물론 좋은 식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개월 수에 따라 섭취할 수 있는 과일과 농도를 고려해 ‘아기밀 유기농 과일 퓨레100 사과’, ‘배·사과’는 6개월부터, ‘포도·사과’는 9개월부터, ‘종합과일’은 12개월부터 섭취가 가능하다.


‘아기밀 유기농 과일 퓨레100’ 가격은 개당 2,700원으로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과 고객상담실에서 구매 가능하다.


■ 아웃백, '스테이크&파스타 콤보’ 신메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두툼한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풀 코스 런치 세트 ‘스테이크&파스타 콤보’ 3종을 선보인다. 


아웃백은 기존에 스테이크와 라이스를 한번에 한번에 즐기고 싶어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두 가지 메인 요리를 따뜻한 팬에 푸짐하게 담은 ‘스테이크&라이스 콤보’를 선보여왔다. 두 가지 메뉴를 선택의 고민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의 인기가 뜨겁자 이번에는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


‘스테이크&파스타 콤보’는 투움바 소스로 맛을 낸 파스타에 아웃백 시그니처 서로인 스테이크가 올려진 ‘서로인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와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의 짐붐바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데리야끼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전통 이탈리아 토마토소스 파스타에 홈메이드 오지 미트볼이 푸짐하게 제공되는 ‘오지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 3종으로 구성되어 메뉴의 선택 폭이 더욱 넓어졌다.


아웃백 페이스북에는 신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이 뜨겁다.  ‘콤보 신메뉴 출시를 환영합니다’, ‘두툼한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콤보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니 최고네요’, ‘런치메이트와 함께하는 저렴하고 든든한 아웃백 콤보 만나러 갑니다’, ‘벚꽃축제 갔다가 아웃백 들러 봄기운 팍팍 느끼고 와야겠네요‘ 등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파스타 콤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