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면사랑, 편의점 냉동 용기면 ‘크림우동’ 외 5종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은 냉동용기면 6종의 패키지 디자인이 리뉴얼 됐다고 4일 밝혔다.

 
냉동용기면은 면사랑 만의 노하우로 급속 냉동시킨 면과 소스를 용기에 담아 판매하는 상품으로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5~6분 조리하는 것 만으로도 전문점에서 맛보는 것과 유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00년 군납 PX 판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국군장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면사랑 냉동용기면은 본격적인 편의점 내 판매에 앞서 보다 밝고 경쾌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이번에 리뉴얼 해 선보이는 제품은 국군장병 및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림우동’을 포함하여 ‘해물볶음우동’, ‘볶음짬뽕면’, ‘닭가슴살볶음면’, ‘닭가슴살스파게티’ 총 6종이다.
 
‘크림우동’은 고소한 크림소스와 쫄깃한 우동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14년 PX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해물볶음우동’은 해물의 풍미가 가득한 야끼우동이고, ‘볶음짬뽕면’은 직화(直火)식으로 볶아낸 볶음짬뽕이다. ‘닭가슴살볶음면’은 담백한 닭가슴살과 불맛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며 ‘닭가슴살크림스파게티’는 달콤, 담백한 정통 크림스파게티에 고소한 치즈, 닭가슴살이 더해진 제품이다.
 
한편, 이번에 리뉴얼 된 면사랑 냉동용기면은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등 모든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