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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농식품유통교육원, '산지조직 통합마케팅 전략수립' 교육생 모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 이하 ‘교육원’)은 '산지조직 통합마케팅 전략수립'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2박 3일간 교육원(경기도 수원시 소재)에서 진행되며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유통 환경 속에서 산지조직의 경쟁력을 높이고 산지조직 스스로 소비자 구매 트렌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과정은 농산물 판매 협상스킬 및 사업계획서 작성 실습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 실무 강의 등 통합마케팅 전략수립에 필요한 핵심강의로 구성돼 있어 산지조직의 농산물 상품화와 브랜드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교육대상은 통합마케팅 조직 담당자 및 생산자로써 선착순 모집 중이며 2박 3일에 걸쳐 총18시간 동안 진행되고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2만8000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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