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프랑스 명품 델시 콜라보 '화애락 트롤리 세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의 ‘화애락’이 여성들이 꿈꾸는 여행을 함께하기 위해 프랑스 명품 트래블백 브랜드 ‘델시’와 만나 ‘화애락 트롤리 세트’를 출시한다.

‘화애락 트롤리 세트’는 정관장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과 프랑스 트래블백 브랜드로 유명한 ’델시(DELSEY)'가 콜라보해 출시하는 한정판 세트로, ‘나를 찾아 떠나는 80일간의 여행’ 컨셉에 맞게 화애락(화애락진 80일분 또는 화애락본 80일분) 제품을 ‘델시’ 기내용 트롤리 백 안에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여성의 아름다움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건강을 먼저 챙기자는 ‘화애락’의 브랜드 메세지와 실용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델시’의 브랜드 철학이 부합하여 콜라보를 하게 됐다.

따뜻한 봄 날씨와 황금연휴 등이 맞물리면서 여행객이 증가할 것을 고려해 여행 필수품인 ‘트롤리’에 여성들이 건강과 패션을 동시에 챙기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화애락’ 제품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정관장’은 여행용 파우치에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담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홍삼 제품과 여행 필수품의 콜라보를 통해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화를 시도하고 있다.

한정수량으로 출시하는 ‘화애락 트롤리 세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사전예약(4월 3일 ~ 4월 17일)을 통해 구매 가능하고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로아티아 9일 일정의 ‘화애락 투어’ 여행권을 제공한다. 

‘화애락 트롤리 세트’ 홍보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부부세트(화애락본, 홍천웅 각각 5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정관장 홈페이지(http://www.kgc.co.kr/event/trolley/)에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정관장 ‘화애락’은 여성들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하는 의미로 2003년 출시돼 지난 10여년간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여성 전문 브랜드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