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공식여행사 모집

[푸드투데이 = 김병주기자] 충북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는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단체관람객 유치를 위해 공식여행사를 오는 31일부터 내달 21일까지 22일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식여행사 지원 자격은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일반여행업’이나 ‘국내여행업’등록업체로 현재 휴·폐업 중이거나 최근 1년간 행정처분 등의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로서 엑스포와 연계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국내‧외 관람객 유치‧홍보계획 등을 제안해야 한다.


지정된 업체는 엑스포 홍보와 관람객유치 목적에 한하여 엑스포 공식 휘장사용권이 지원되며, 엑스포 관련 홍보물 제공, 사전신청 시 엑스포 입장 안내요원 우선 배치,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링크 홍보 등을 할 수 있다.


신청서는 내달 21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하여 엑스포 조직위로 제출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 조직위 공식 홈페이지 (www.korean-medicine-expo.kr)에 공지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또한, 공식여행사 선정과 관련하여 사전설명회를 내달 12일 충북학사(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소재)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조직위는 신청업체가 제출한 신청서를 엄밀히 검토하여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20여개를 공식여행사로 지정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