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봄 나들이 기분 더해줄 도시락 제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나들이 기분을 한껏 더해줄 도시락을 출시해 나들이객 잡기에 나섰다. 이번 메뉴는 가족 및 직장인을 위한 한식 도시락부터 젊은 층을 겨냥한 샐러드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비고는 비비고의 인기 메뉴로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한식 도시락을 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출시했다.


메인 요리와 반찬을 실속있게 담아내 1인 식사뿐 아니라 체육대회나 소풍 등 단체행사에 좋은 ‘실속도시락’ 3종부터 비비고의 인기 메뉴 2가지를 푸짐하게 담아 든든함을 더해주는 ‘반상도시락’ 3종, 고급 한식 요리를 국과 함께 정성스럽게 담아내 선물용 또는 비즈니스 미팅 등 격식 있는 자리에 걸맞은 ‘프리미엄 도시락’ 2종까지 입맛은 물론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비비고는 이번 도시락 출시를 맞아 CJ ONE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9일까지 비비고 도시락을 2만원 이상 주문 후 매장에 직접 방문해 CJ ONE카드를 제시하면 10% 할인과 함께 음료 ‘헛개수’를 증정한다.


제일제면소는 든든하고 건강한 한식 도시락을 선보인다. 실속있는 ‘제일 모둠 도시락’부터 어른은 물론 아이들 입맛까지 사로잡은 ‘소불고기 덮밥 도시락’,  ‘제일 일품 도시락’ 등 모두 5가지로 가족 단위 나들이 고객들에게 인기다. 특히 대표제품인 ‘제일 명가 도시락’은 수수밥과 케일쌈밥, 소불고기, 명란젓, 달걀말이 등 형형색색의 제일제면소 인기메뉴를 정갈하게 담아 고급스런 구성을 선보인다. 제일제면소 도시락은 매장에서 주문 가능하며, 30개 이상 주문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도 야외 활동 시 과일과 채소를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투고(To-go) 샐러드' 2종을 출시해 인기다. ‘스트로베리 시트론 샐러드’는 신선한 딸기와 달콤한 블루베리, 4가지 채소에 상큼한 유자 드레싱을 뿌려 먹는 제품이다. ‘카프레제 발사믹 샐러드’는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 신선한 방울토마토 그리고 발사믹 드레싱의 조화가 봄철 입맛을 돋운다. 이외에도 클로레라 토르티야에 다양한 재료를 돌돌 말아 즐기는 '토마토 모짜렐라 그린랩', '시저 치킨 그린랩'도 식사 대용으로 수요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