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이케이글로벌, 치킨시장 가정 간편식 시대 열어...CJ오쇼핑 론칭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제이케이글로벌(대표 박정근)는 30일 오후 5시 15분부터 5시 45분까지 CJ오쇼핑에서 ‘야들리애 야품닭가슴살’, ‘야들리애 후라이드치킨',‘야들리애 로스트치킨' 3종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이케이글로벌은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해온 치킨 시장의 가정 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유통채널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제이케이글로벌은 치킨 제조와 관련된 5가지의 기술 특허 및 HACCP 인증, ISO 22000:2005 인증 획득을 통해 식품산업의 위생경영시스템을 갖추고 저온 숙성방식을 통해 1인 간편식 포장 트렌드와 맞물려 홈쇼핑을 통해 신제품을 론칭하게 됐다.

이번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야들리애 야품닭가슴살', '야들리애 후라이드치킨', '야들리애 로스트치킨' 3종은 제이케이글로벌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야들리애치킨과 야들리애플래이트의 대표메뉴로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간편하게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

홈쇼핑 론칭 기념으로 기본 구성인 닭가슴살 20팩에서 추가로 로스트치킨 1팩, 후라이드치킨 1팩, 마늘간장 특제소스 1개를 증정하며 가격은 4만9900원이다. 자동전화 주문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