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비큐, 황금올리브유와 코코넛의 만남 '꼬꼬넛 치킨'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순살 치킨에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열대과일 코코넛 플레이크와 함께 튀긴 바삭하고 달콤한 ‘꼬꼬넛 치킨’ 을 출시했다.

코코넛은 칼륨, 마그네슘 같은 전해질이 풍부해 체내 수분을 유지하고 보충해주며 사이토카인과 라우르산 등 항산화제가 함유돼 노화방지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여기에 건강한 스페인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해 건강함을 담았다.

비비큐는 ‘치킨이 새 옷을 입었대’, ‘코코넛이 치킨을 낳았대’ 라는 카피의 프리런칭 영상을 공개해 SNS 상에서 큰 관심을 끌었다. 또한, 열대 휴양지에서 꼬꼬넛 치킨을 먹고 있는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의 방탄소년단의 TV CF 가 함께 온에어 됐다.

꼬꼬넛치킨 주문 시 열대의 풍미를 살려주는 꼬꼬마요 소스 및 이국적인 맛을 더해주는 꼬꼬커리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더해주는 파인애플을 제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BBQ 윤경주 사장은 “비비큐는 2017년 2분기를 맞아 귀한 속안심에 코코넛 플레이크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소비자의 눈과 귀가 즐거운 꼬꼬넛 치킨을 출시했다” 며 “순살이기 때문에 어린이 영양간식으로도 제격이다” 고 밝혔다.

꼬꼬넛 치킨 세트(꼬꼬넛치킨 + 꼬꼬마요 소스 + 꼬꼬커리 소스 + 파인애플)의 가격은 2만1000원이며, 1588-9282 혹은 BBQ 홈페이지(www.bbq.co.kr)와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