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채로운 채소식단 손쉽게' 옥소, 3pcs 핸드 스파이럴라이져 출시

 

[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가 다채로운 채소 식단을 만들어주는 3pcs 핸드 스파이럴라이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작년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핸드 스파이럴라이져에 2가지 칼날이 더 추가됐다. 그린칼날은 스파게티면 모양, 오렌지 칼날은 페투치니면 모양, 레드 칼날은 리본 모양으로 채소를 손질할 수 있다.


채소가 메인요리가 될 수 있어 채소 섭취량을 늘리기에 제격이며, 면 형태로 손질된 채소는 식감이 기존과 달라져 편식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잘 먹을 수 있다고 옥소 측은 설명했다. 


사용방법은 투명한 바디 위쪽에 필요한 색상의 칼날만 돌려 끼우면 되는 형식이다. 오픈칼날로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채소나 과일을 손질할 수 있다. 칼날에 채소를 꽂아 한 방향으로 회전시키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아이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채소가 작아졌을 때에는 푸드 홀더를 사용하면 안전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모든 칼날과 푸드 홀더를 하나로 모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옥소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식의 초점이 채식으로 진화하는 추세다. 채식 관련 아이템들은 지난 3년간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채식을 판매하는 음식점도 5년간 2배 가량 늘었다”며 “핸드 스파이럴라이져 출시 이후 다른 모양 칼날에 대한 출시 문의가 빗발쳤다. 이에 3가지 칼날을 가진 스파이럴라이져를 출시하게 됐다. 최근 인기를 끄는 채식, 채소면에 대한 니즈를 완벽히 해결해 줄 기특한 아이템이다”이라고 전했다.


옥소의 전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하이마트 및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옥소 공식몰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