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 최대 트로트 가요 시상식 열린다

남진.설운도.김연자.조항조 등 트로트가수 총 출동...6개 부문 51명 수상 영광
이수성 전 국무총리, 김교흥 국회의장 비서실장, 전현희 의원 시상자로 나서
베스트엔터테인먼트,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주최...우수 농축산물 홍보도


[푸드투데이 = 김명래 기자] '2017 베스트가요쇼 대축제' 시상식이 오는 20일 저녁 6시 30분 인천서구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2017 베스트가요쇼 대축제' 시상식에는 남진, 설운도, 김연자, 조항조, , 진미령 등 트로트를 빛낸 스타들과 지난 한 해 트로트 가요를 이끈 관계자들이 시상식에 참여해 수상의 영광을 안을 예정이다.


이수성 전 국무총리, 김교흥 국회의장 비서실장, 전현희 국회의원 등이 시상자로 참여해 자리를 빛낸다.


국내 트로트 가요 관련 시상식 중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최대 규모가 될 전망으로 특히 권위와 공정성이 높은 시상식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이번 시상식은 공로상, 특별상, 가요 발전상, 신인 가수상, 인기 가수상, 남녀 10대 가수상 등 6개 부문 51명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간다.


이번 시상식을 기획한 베스트엔터테인먼트 장홍규 회장은 "그 동안 공정한 시상식이 많지 않아서 일선 가수들의 불만이 많았다. 그래서 이번 시상식을 기획하게 됐다"며 "해가 거듭될수록 권위 있는 시상식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베스트엔터테인먼트(회장 장홍규)와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대표 황창연)가 주최하고 한국 4-H본부, 한국농축산연합회(회장 이홍기), 한중도시우호협회(회장 권기식)가 주관하는 이번 '2017 베스트가요쇼 대축제'에서는 자유무역협정(FTA)에 이어 청탁금지법(김영란법) 시행까지 겹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축산산업을 위해 전국 지역특산물과 국내 우수 농축수산물의 홍보도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베스트엔터테인먼트는 한국농축산연합회, 한중도시우호협회와 우리 전통가요와 국내 농축수산물 홍보 협약식을 진행한 바 있다.


'2017 베스트가요쇼 대축제'는 3월 중 케이블 채널인 충북방송 . 복지TV, 이벤트TV, GMTV,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