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츄럴엔도텍, 더 건강한 면역 ‘면역엔 웰뮨’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 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세계적 면역 증강 기능성 원료 웰뮨(Wellmune )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 ‘면역엔 웰뮨'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로워진 ‘면역엔웰뮨’은 면역 강화 기능에 초점을 두어 100% 웰뮨(효모베타글루칸)만을 기능성 원료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사과, 바나나, 시금치, 브로콜리 등 12종의 유기농 과일채소혼합분말과 블랙베리, 블루베리 등 7종의 베리혼합농축액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사용했다. 특히 합성 색소가 아닌 천연 소재로 만든 식물성 캡슐을 적용해 캡슐까지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게 됐다.

 
세계적 면역 증강 소재 웰뮨은 베타글루칸 함량이 78% 이상으로, 식약처 기능성 인정 소재 중 최고 함량을 자랑한다. 웰뮨은 미국, 영국, 프랑스, 스위스, 캐나다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전세계 60여개국 이상에서 160여종 이상의 제품으로 출시됐고 웰뮨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유명 과학저널인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 18종에도 게재됐다.


특히 웰뮨은 인체시험 결과 코, 목, 기관지 등의 염증으로 코 막힘, 콧물, 재채기, 기침, 발열 등의상태를 유발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감소시키고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측정하는 기분상태 점수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더 건강한 면역엔 웰뮨은 평소 면역 건강 관리를 원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는 캡슐을 열어서 요거트나 주스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므로 온 가족의 면역 건강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2017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면역엔웰뮨을 면역 기능에만 집중하고 경제적인 포장을 적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롭게 출시했다”며 “잦은 미세먼지 주의보와 스트레스 등으로 현대인들의 면역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 면역엔웰뮨 하나로 온 가족의 면역 관리가 가능해져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면역엔 웰뮨 리뉴얼을 기념하여 내츄럴엔도텍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엔도샵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진행하고 있다. 면역엔 웰뮨 2개월분 구입 시 비타민C 추가 증정 이벤트와 비타민 반값 기획전 등 작년 12월 백수오궁 액상 출시에 이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엔도샵 홈페이지(www.endoshop.co.kr)나 고객센터(1544-939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