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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밸런타인 맞아 '월드 스낵 페스티벌'

초콜릿 등 400여종 선봬…유명 수입 제과 균일가 판매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홈플러스는 밸런타인데이(2월14일)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전국 142개 전 점포에서 '월드 스낵 페스티벌(World Snack Festival)'을 열고 초콜릿 등 총 400여종의 수입 제과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홈플러스는 스니커즈, 허쉬, M&M's 등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초콜릿 상품도 200여종 판매하며, 다양한 수입 제과 상품을 1000~3000원대 균일가에 내놓는다.


대표 상품으로는 연인과 가족을 위한 마테즈 초콜릿 3종을 1+1 행사로 9900원에, 페레로 로쉐 T30을 1만2590원에 선보인다. 또 애니메이션 ‘도리를 찾아서’ 피규어가 들어있는 킨더조이 T-3을 홈플러스에서만 단독으로 379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하리보 골드베렌젤리(980g)와 마오암블락스(1100g)를 각각 9900원에 판매하며, 대만·일본 등 '해외여행의 필수품'으로 꼽히는 '누가크래커(8900원)'와 '훈와리메이진(4900원)'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400여종의 '월드 스낵 페스티벌'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유료 애플리케이션과 게임, 영화 등의 콘텐츠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캐시(Google Play Cash)' 1만1000원권을 증정한다. 제공되는 구글플레이 캐시는 기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와 달리 행사 상품 구매 후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수령한 후 오는 28일까지 구글 계정에 등록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백나리 홈플러스 제과음료팀 바이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00여종의 선물용 초콜릿을 비롯한 유명 수입 제과 상품을 마련했다"며 "특히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절반이 넘는 1만1000원 상당의 구글플레이 캐시를 지급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