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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신제품 스낵 '프리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 기자]  삼양식품은 신제품 스낵 '프리즐'(Freezels)을 1일 출시했다.


프리즐은 'Free'(자유)와 'Pretzels'(프레즐)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프레즐'이라는 뜻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프레즐이 짜고 딱딱한 반면, '프리즐'은 시즈닝을 첨가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고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삼양식품의 프리즐은 체다치즈, 와사비, 카라멜 3종류다. 체다치즈맛은 고소하고 짭짤한 맛으로 맥주와 잘 어울리고 와사비맛은 코가 뻥 뚫리는 시원한 맛을, 카라멜맛은 영화관 팝콘처럼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가격은 1300원으로 각종 마트를 포함한 전국 유통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삼양식품은 이번 신제품 스낵이 프레즐을 선호하는 20~30대 소비자는 물론, '혼술족'에게 간단한 안주로써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프리즐은 한 봉지 용량을 80g으로 소포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혼자서 즐길 수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 스낵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