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키스미 키세스’ 판매


[푸드투데이=조성윤 기자] SPC(대표이사 조상호) 배스킨라빈스가 2월 밸런타인 시즌을 겨냥해 인기 초콜릿 브랜드 ‘허쉬 키세스’와 제휴, 이달의 맛으로 ‘키스미 키세스’를 출시한다. 이달의 케이크 ‘두근두근 키세스’와 이달의 음료 ‘키스미 키세스 믹스 앤 쉐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키스미 키세스’는 초콜릿과 화이트 무스 아이스크림에 크림 카라멜 리본과 미니 키세스 초콜릿을 더해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카라멜의 부드러운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이달의 케이크 ‘두근두근 키세스’는 날개 달린 키세스 초콜릿이 구름 위를 날아다니는 모습으로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케이크 중앙의 대형 키세스 초콜릿 안에는 미니 키세스 초콜릿과 마시멜로우가 숨어있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플레이버는 키스미 키세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등 총 6가지로 구성됐다.


이달의 음료 ‘키스미 키세스 믹스 앤 쉐이크’는 ‘키스미 키세스’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블렌딩 한 프리미엄 쉐이크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키스미 키세스’ 싱글레귤러 구입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두근두근 키세스’ 케이크 구매 시 2천원 할인, ‘키스미 키세스 믹스 앤 쉐이크’ 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1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키스를 부르는 달콤한 맛의 2월 이달의 맛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과 진한 초콜릿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키스미 키세스’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