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푸드, 양념 더하고 도톰해진 ‘롯데 떡갈비’ 리뉴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 기자]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설을 맞아 더 넓적해지고 맛도 깊어진 ‘롯데 떡갈비’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 떡갈비는 1998년 남도 전통 요리인 떡갈비를 최초로 제품화해 출시한 롯데햄 브랜드의 대표 장수 제품이다. 갈비살 등 돼지고기를 다져 양념장에 재우고 도톰하게 구워낸 것이 특징으로 반찬과 간식 등으로 애용되어 왔다.


특히 명절에는 제수 음식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설과 추석이 있는 달에는 롯데 떡갈비 매출이 평소 대비 50% 이상 상승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전통의 맛과 형태를 충실히 재현해 전, 과일 등과 함께 차례상에 올려도 손색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설에는 롯데 떡갈비가 넓적해지면서 제수 음식으로 활용성이 더 높아졌다. 낱개당 고기와 야채 함량이 50%씩 늘어나 명절상 위에서 풍성해 보일 뿐만 아니라, 집어 들기 편리해 굽기도 더 간편해졌다.


맛도 더욱 깊고 진해졌다. 남도 전통 조리법을 재현한 양념장의 함량을 높여 깊은 풍미를 더하고, 돼지고기는 굵게 썰어 고기 입자의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롯데 떡갈비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명절 음식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더 커지고 맛도 깊어진 롯데 떡갈비는 이번 명절 상차림으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