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T, 식품⋅수출 전문위원,컨설팅사 모집

[푸드투데이=황인선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는 중소 식품, 외식, 수출업체의 경영과 기술상의 애로해소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7 식품·수출 전문위원 및 컨설팅사’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 경영(마케팅, 인사, 회계 등), ▲ 기술(품질위생, 공장신증축), ▲ 외식(경영개선), ▲ 디자인(제품 및 포장 디자인 개선), ▲ 수출(수출실무, FTA) 분야이며 모집기간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로 최종발표는 내년 1월말로 예정돼 있다.


2017 식품⋅수출 전문위원 및 컨설팅사 모집공고는 공사 홈페이지(www.at.or.kr) 또는 별도 개설된 사이트(at2017.sarami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방문이나 우편, 이메일 접수는 불가능하고 오직 온라인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다.


aT는 각 지역별/분야별 전문가(개인 및 단체) 모집을 통하여 2017년도 컨설팅사업 추진 시 수요자를 위한 전문가 관련 정보를 개방하고 컨설팅을 실시해 정부3.0 투명한 정부, 맞춤형 서비스 정부를 구현하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aT 관계자는 “역량 있는 민간 인력을 식품·수출 컨설팅 전문가 Pool로 활용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함으로써 ‘국민 중심의 정부’ 운영 패러다임을 달성하는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