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항노화.눈 건강 위한 '뉴질랜드 블랙커런트 베리' 출시


[푸드투데이=황인선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항노화와 눈 건강에 좋은 ‘뉴질랜드 블랙커런트 베리’를 출시했다.

 
청정 뉴질랜드 산 블랙커런트 베리 열매를 통째로 동결 건조한 분말 100% 제품으로 여성 건강과 항염에 좋은 감마리놀렌산과 안토시아닌, 비타민, 미네랄 등 42가지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있다.


30g 용량으로 포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특히 주스나 스무디, 요거트 등과 같은 음료에 타서 먹기에 용이하다.


블랙커런트는 눈 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 함량이 블랙베리 대비 약 1.5배 높고(157.86mg/100g, [표1] 참조), 레몬보다 약 3.5배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뉴질랜드 블랙커런트 베리’는 농약 320종의 잔류 여부를 확인하는 국내 최다종류 농약 검사에 통과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분말 그대로 먹거나 기호에 따라 원하는 음식에 넣는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 오전 9시20분부터 NS홈쇼핑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만 16포 구성의 정상가 32만원인 제품을 기획가격인 15만90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