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6 히트상품(28)] 이니스프리-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6년 히트상품 31선 화장품 부문

[푸드투데이 = 조성윤 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6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6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화장품 부문에서는 이니스프리의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가 선정됐다.


이니스프리-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회장 서경배)가 지난 2015년 출시한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는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의 한단계 진화된 제품이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신개념 제형인 마이크로 클레이 무스가 적용돼 과다 피지 및 미세 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또 피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는 제주 화산송이가 6,020mg 함유돼 모공을 더욱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호두껍질, 셀룰로오즈가 함유돼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및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한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특히 미세먼지나 황사에 민감한 중국 여성들의 지갑을 활짝 열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올 한해 '슈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는 미세먼지를 강력하게 흡착해 제거해줘 유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