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8종 출시

[푸드투데이=황인선 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8종을 출시하고 인스타그램(@dongwongroup)을 통해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8종은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연인과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8가지 메시지가 각각 담겨있다.


동원F&B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와 함께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응모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매하고 제품이 담긴 사진을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쉬태그 ‘#덴드요이벤트’를 붙여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피트니스 워치 ‘핏빗 알타’(Fitbit Alta) (5명) ▷레고 세트 No. 10220 ‘폭스바겐 T1 캠퍼밴’ (5명) ▷더리버사이드호텔 2인 식사권 (5명) ▷롯데월드 실내스케이트장 2인 입장권 (10명) ▷메가박스 특별관 2인 관람권 (40명)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기프티콘 (7,0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동원그룹 공식 인스타그램(@dongwongrou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고객들이 따뜻한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