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6 히트상품(8)] 칠갑농산 '매운국물 똑쌀떡국'...사골국물 깊은 맛 재현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6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6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즉석식품 부문에서는 칠갑농산의 '매운국물 똑쌀떡국'가 선정됐다.

 


칠갑농산 - '매운국물 똑쌀떡국'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의 '매운국물 똑쌀떡국'이 2016년 올해의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매운국물똑쌀떡국은 2014년 농림부 선정 쌀가공식품 TOP10에 선정된 똑쌀떡국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을 붓고 3분만 기다리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똑쌀떡국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만큼 제품을 종이용기에 담아 고급화 했고 매운맛 스프를 별도로 첨가해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가 기호에 따라 매운맛을 조절해 먹을 수 있게 했다.


똑쌀떡국은 국내산 쌀을 이용, 특별한 가공과정을 거쳐 보존료나 화학 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도 찰지고 쫄깃한 떡국을 언제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골국물의 스프는 사골의 엑기스만을 추출 후 동결건조해 자체개발 및 생산해 집에서 끓인 사골국물의 깊은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든지 떡국을 즐길 수 있어 기름에 튀긴 컵라면 대용으로 바쁜 수험생, 직장인, 낚시나 캠핑등 야외에서도 매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똑쌀떡국은 출시이후 약 700만개가 판매됐다. 이는 펼쳐 놨을 경우 지구를 4바퀴를 돌 수 있는 양이다.


칠갑농산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아 수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