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6 히트상품(1)] 던킨도너츠 - 핫 샌드위치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6년 히트상품 31선 프랜차이즈 부문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6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6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프랜차이즈 부문에서는 던킨도너츠(대표 조상호)의 ‘핫 샌드위치’가 선정됐다.


던킨도너츠-핫 샌드위치

던킨도너츠의 ‘핫 샌드위치’는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핫 샌드위치 2종을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핫 샌드위츠는 핫밀과 모닝콤보로 나눠 운영하던 메뉴를 일원화 했다.


‘허니 햄에그 슬라이더’는 부드러운 치아바타 빵에 달콤한 허니소스와 계란, 본레스햄, 체다치즈가 들어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이며 ‘BBQ 풀드 치킨’은 잘게 찢어 넣은 부드러운 닭 가슴살과 매콤한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져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핫 샌드위치 메뉴는 단품 혹은 콤보로 이용할 수 있다. 콤보 구입 시 아메리카노(핫, 아이스), 오렌지주스, 콜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매장 오픈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해피포인트 앱 소지고객은 단품 가격으로 콤보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이후부터는 단품 가격에 1000원 추가 시 콤보 메뉴로 구입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의 핫 샌드위치 메뉴는 신제품 2종을 비롯해 ‘베이컨에그 잉글리쉬 머핀’,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 ‘스파이시 치킨 브리또’, ‘케이준 잠발라야 브리또’, ‘그릴드 치즈 치아바타’, ‘칠리 소시지 핫도그’, ‘스테이크 텍사스 토스트’ 등 총 9종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