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신제품 ‘장쾌한 아침 플러스’ 출시

 

대상웰라이프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돼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혈당 관리는 물론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장쾌한 아침 플러스’를 출시했다.


장쾌한 아침은 1일(3회, 3포) 섭취 시 12.75g에 해당하는 식이섬유(1일 섭취 필요 식이섬유 20~25g)를 섭취할 수 있으며 배변활동 원활,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 삼시세끼 함께 먹으면 식이조절을 통한 혈당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분말 형태로 제조돼 물이나 음료에 타거나 음식에 뿌려 섭취하면 되며 무색∙무미∙무취라 어떤 요리에 넣어도 음식의 고유의 맛을 변화시키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라떼나 초코 음료, 주스도 뜨겁거나 차거나 상관 없이 간단히 타서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1회 1포 형태로 부피를 차지 하지 않아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주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화이바솔2)은 미국 GRAS(美 제도 중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인정하는 물질)등재 및 일본 특정보건용식품(日, 식품위생법의 일부, 생체방어, 생체리듬의 조절 등에 관계된 기능이 충분히 발현되도록 설계돼 일상적으로 섭취된다고 인정 받은 식품)인정 옥수수 전분 유래 성분으로 장쾌한 아침 플러스 조제에 사용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클로렐라로 유명한 대상 군산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공급 관리해 안전성을 보장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통계청 국민영양조사결과 혈당관리 필요 인구는 전체 인구의 약 10%정도 차지하고 있다”며 “평소 쾌변 또는 식후 혈당 관리가 필요한 사람, 채소나 과일을 잘 먹지 않는 사람, 인스턴트 가공식품을 즐겨 식이섬유가 부족한 사람, 그리고 하루 종일 앉아 있는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국 백화점 또는 할인점 대상웰라이프 매장과 통신판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판매처 및 제품관련 문의는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