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생그린식품, ‘생그린 파워 옥타쏘팔메토 Z 프리미엄’ 출시

 

천연원료를 주성분으로 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생그린식품이 신제품 ‘생그린 파워 옥타쏘팔메토 Z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쏘팔메토열매추출물과 옥타코사놀 그리고 아연, 비타민B2가 주원료인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요성분인 쏘팔메토열매추출물은 야생화처럼 자라는 작은 야자나무의 일종으로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옥타코사놀은 밀의 씨눈, 사탕수수, 굴 등에 함유되어 있으며 지구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생그린 파워 옥타쏘팔메토Z 프리미엄은 체력 증진에 좋은 부원료들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다. 열풍건조자라분말과 호박씨유 그리고 마카추출분말이 사용되었다. 이 외에도 밀크씨슬추출물분말, 특허 받은 호로파혼합추출물(특허 제 10-1579845호) 등이 들어있다.

 
또한 캡슐 형태로 10개씩 포장돼 있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생그린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파워 옥타쏘팔메토 Z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적용업소에서 생산해 제품의 신뢰성을 높였다.

 
생그린식품 관계자는 “나이가 들면서 남성호르몬과 근육량이 감소돼 체력 및 면역력이 떨어진다. 빈뇨와 다뇨, 전립선비대증으로 고통받는 성인 남성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업무 스트레스뿐만 아니라 잦은 음주와 흡연으로 체력 보강,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남성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생그린 파워 옥타쏘팔메토 Z 프리미엄은 방문판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