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한영양사협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대한영양사협회 전국산업체영양사회(회장 이영우)는 지난 19일 김포시 소재 효원연수문화센터에서 전국의 산업체 영양사 50인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전국산업체영양사회가 주축이 되어 실시된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기존에 지역 단위로 진행되고 있었던 김장 나눔 행사를 전국적 범위로 확대시켜 실시한 것으로서 영양사들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통한 지역사회와의 소통·화합 구현의 의미를 배가시키고 국민영양지킴이로서의 소명을 다시한번 되짚어보는 기회로 삼았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이날 행사에는 늦가을 차가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국에서 약50여명의 산업체영양사들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전국산업체영양사회는 이날 행사에서 만들어진 따뜻한 사랑과 정성이 담긴 700kg의 김장김치를 서울·충북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이영우 전국산업체영양사회장은 “받는 사람보다 주는 이가 더 행복한 ‘봉사와 나눔‘을 통해 산업체영양사들이 지역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확인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추운겨울을 나는데 힘이 되길 바라며 더 나아가 이번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가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